안사면 후회할뻔한 차량용 햇빛가리개 우산 후기


여름철 무더운 햇빛아라에 차량을 주차해 놓으면 차량 내부 온도가 최대 90도까지 상승한다고 합니다.

저도 가끔 야외에 몇시간 주차해 놓고 다시 차량에 탑승하려면 차량 내부는 거의 사우나 수준까지 올라가 있고 가죽시트의 뜨거움은 살이 익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차량 전면유리를 막는 우산처럼 폈다 접을 수 있는 햇빛 가리개가 있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접으면 일반 3단 우산 크기로 접혀 차량 문짝 수납함에 딱 들어가고 펼치면 우산처럼 활짝 펴지는데요. 차량 실내에서도 크게 불편함 없이 펼칠 수가 있습니다.

재질은 딱히 좋은 천은 아닌 듯 한데 PV코팅이 들어가있다고 하고 실제 사용해 보니 햇빛을 아주 잘 막습니다.

우산살이 좀 약한 듯 한데 우산처럼 비바람치는 곳에서 사용하는 물건이 아니니 이정도면 내구성이면 빨리 고장나지는 않을 듯합니다.


단점은 백미러랑 블랙박스 때문에 전면 유리에 완전 밀착시켜 설치하기는 좀 어려워 보이는데요. 광고나 후기에 보면 사람들이 어떻겠든 백미러 안쪽으로 잘 밀어넣어서 유리에 밀착시키더라구요.

저는 약간 유리와 공간이 있어도 충분히 햇빛가리개로써 역할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설치하고 나서 밖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안에서 찍은 사진과는 다르게 거의 앞유리에 밀착된것 처럼 보이죠. 요즘같은 폭염에 실사용해보니 확실히 햇빛에 달거진 시트나 핸들은 차단되더군요.

굳이 비싼 제품 살필요 없이 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저렴한 제품들이 많으니 차량 내부 열기만 차단해도 연료비도 절감되고 가죽시트 탈색 보호도 되니 꼭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차량용 햇빛가리개 우산형 구매하러 가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